로그인

다임러 트럭 코리아,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스크린골프 챌린지’ 개최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3-06-01 15:06:00업데이트 2023-06-01 15:09:00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7월 2일까지 ‘트럭커 2.0 한국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트럭커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사원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과 함께 무료 참가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을 마친 트럭커는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대회명인 ‘벤츠 트럭 골프 챌린지’를 검색한 다음 18홀 라운드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트랙터 ▲카고 ▲덤프 ▲여성 트럭커 ▲협력사 등 총 5개 리그를 마련하고 리그 별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해 총 15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골프백, 트롤리백, 프리미엄 텀블러 등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럭키왕, 장타왕, 열정왕 등 특별상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갤럭시워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하고 게임을 마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는 “이번 대회와 지난달 열린 트럭커 사진 공모전에 이어 오랜 시간 다임러 트럭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함께 2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