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스웨덴의 봄을 체험하는 방법… 볼보코리아, 고객 이벤트 ‘볼보 체크인 플러스’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3-03-27 14:19:00업데이트 2023-05-08 18:42:55
볼보코리아가 봄을 맞아 스웨디시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볼보코리아는 다음 달 14일부터 6월 11일까지 ‘볼보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차 계약과 출고를 앞둔 고객이나 딜러사별 유력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국 9개 대표 전시장 내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한 라운지 프로그램과 공연,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웨덴 봄 피크닉 분위기를 살린 무대도 선보인다. 가수 정엽과 알리, 하림 등이 일정에 맞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보이는 라디오’ 방식으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볼보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스피커’ 중 하나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볼보 체크인 플러스 이벤트 운영 기간 전국 공식 딜러사 역시 별도의 ‘볼도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전무는 “소비자들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스웨덴 봄을 그대로 옮겨놓은 콘셉트를 적용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스웨디시 웨이(Swedish way)를 기반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