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가정의 달 맞아 ‘웰컴 패키지’ 제공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3-05-03 15:23:00업데이트 2023-05-08 17:41:17
롯데렌터카 제공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는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말까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렌터카를 빌리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 패키지는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차량 대여 건당 1개씩 제공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가 디자인된 재활용 에코 파우치에 자일리톨, 목캔디, 제로 후르츠 젤리 등 롯데웰푸드 제품 9종이 들어 있다. 재생 원료로 포장된 무라벨 생수도 2병씩 제공된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는 제주행 첫 비행기와 제주발 마지막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영업시간을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확대 운영한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스카이제주C.C, 엔제리너스 등 롯데 그룹 제휴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천 맛집 및 산책 코스 등 여행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오닉5 40여 대와 G80 EV, GV 60, 테슬라 모델3 등 총 140대 이상의 전기차를 보유한 롯데렌터카는 공항과 오토하우스를 오가는 셔틀버스 3대를 EV버스로 도입했다. 주차 관제 캐노피에 태양관 패널을 설치하는 등 ESG 경영에도 나서고 있다.

구범석 롯데렌탈 오토렌탈단기부문장(상무)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찾아온 만큼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에 맞춰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