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KPGA ‘2024 골프T KPGA 윈터투어’에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태국 방콕의 피닉스골프 방콕 골프클럽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2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리는 2회 대회 본선 라운드 중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디자인, 성능, 안전성, 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개선됐다.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강화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 운전자가 의도한대로 차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 모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 사용자 중심의 편의 사양들도 대거 적용됐다.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과 첨단 10 에어백 시스템 등이 적용돼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10년만에 태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KPGA 윈터투어에 홀인원 상품을 협찬하게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가 10년만에 태국에서 여는 윈터투어로, 태국 골프여행 플랫폼 골프T가 주최하고 KPGA 코리안 투어가 주관한다. 태국 방콕의 피닉스골프 방콕 골프클럽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월 23일~26일에 열린 1회 대회에서 김종학(27)선수가 최종합계 6언더파 134타로 우승했다. 2회 대회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개최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