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르노코리아, 자사 앱 활성화 정책… 엔진오일 교체혜택 준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4-02-02 17:00:00업데이트 2024-02-02 17:02:02
르노코리아는 2일 오는 3월 15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대상 프리미엄 엔진오일 특별 혜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중 전국 400여 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앱 회원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체를 할 수 있으며 앱 회원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첫 이용 고객은 5% 추가 할인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할인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엔진오일은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는 행사 기간을 확인하시길 추천해 드리며 다가오는 연휴 기간 장거리 및 고속 운행이 늘어나기 때문에 교체 시기를 조금 당겨 할인 혜택을 누리며 교체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온라인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메뉴 정책, 온라인 정비 견적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 중이다.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는 ‘24/7 케어서비스’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