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금호타이어 ‘이노뷔’ 구입하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추첨권 증정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4-03-26 20:35:00업데이트 2024-03-26 20:38:47
금호타이어는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이노뷔) 출시를 기념해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금호타이어는 전국 대리점에서 이노뷔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은 GS차지비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겨울용 ‘이노뷔 윈터’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재구매 쿠폰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VIP 티켓과 왕복 항공권, 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 경품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노뷔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인 ‘금호 만족 보증제’도 적용할 예정이다.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이노뷔 4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제품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다. 단 주행거리가 2000㎞ 이내여야 한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일반 제품과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수 있고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인 HLC를 적용해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 알맞은 제품을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이노뷔는 ▲4계절용 이노뷔 프리미엄 ▲겨울용 이노뷔 윈터 ▲롱마일리지용 이노뷔 수퍼마일 등 세 종류로 출시된다.

특히 4계절용인 ‘이노뷔 프리미엄’은 세계 최초로 29개 규격 전체에 HLC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최고의 주행성능과 승차감, 내마모와 저연비 성능까지 완벽히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노뷔를 통해 기존 전기차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차세대 모빌리티 혁신을 주도할 계획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노뷔는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금호타이어 혁신제품으로 앞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