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볼보코리아, 휴가철 ‘V60 CC’ 시승권 이벤트 진행… “여행으로 경험하는 스웨디시 라이프”

김민범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4-07-09 21:55:00업데이트 2024-07-09 22:02:55
볼보코리아가 여행을 테마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볼보코리아는 국내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볼보타고 엄마랑 여행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볼보와 함께한 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볼보 특유의 가족 중심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투입차종은 왜건 모델인 ‘V60 크로스컨트리’다. 익숙한 세단 감성과 오프로드 SUV 감성이 조합된 모델로 왜건 시장 무덤으로 불리는 국내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차종이다. V60 크로스컨트리는 해외에서만 출시된 V60을 기반으로 지상고를 높이고 하체 손상을 방지하는 클래딩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과 넓은 수납공간도 갖췄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여행에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엄마와 함께 여행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게시물 댓글을 통해 정해진다. 추첨을 통해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주말 시승권과 100만 원 상당 수안보온천호텔 ‘유원재’ 숙박권(1명), 모바일 영화예매권 2매(20명) 등을 증정한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전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통해 볼보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볼보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범 동아닷컴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