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아우디, 정비 과정 고객에 공개… 소통하고 신뢰 챙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4-11-27 16:42:00업데이트 2024-11-27 16:49:56
아우디코리아는 부산 금정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대상 정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이번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에서 서비스센터 투어를 포함해 수리 및 정비 교육, 전기차 수리 교육, 고객 차량 점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세션을 경험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투어에서는 일반 수리 시설, 차체 수리 시설, 전기차 수리 시설, 차량 도색 시설을 차례로 둘러보게 된다. 또한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점검할 수 있다. 일반 수리 부문에서는 서비스센터장과 테크니션들이 타이어 점검 및 배터리 수리 교육을 제공한다. 전기차 e-트론 수리 과정도 소개한다.

차체 수리 세션에서는 아우디만의 차체 수리 프로세스와 고유의 측정 장비를 활용한 손상 수리 등을 선보인다. 차량 도색 부문에서는 아우디 도색 표준 공정을 소개하고, 순수 전기차 e-트론 전용 도색 공정 및 조색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이 작업을 직접 체험해보게 된다.

2024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받는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