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참가해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을 비롯해 쇼핑몰, O2O 플랫폼, 홈쇼핑·T커머스까지 유통채널 250개가 함께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다. 국내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 등 전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교체지원금 쿠폰을 제공한다. SUV 제품인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2개 이상 구매 시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오는 20일까지 지급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 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 무료, 렌탈료 3회(22~24회차)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내부 고객인 대리점주님들도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