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SK렌터카-오리온, 제주지점서 ‘안전운전 응원’ 행사 실시

정진수 기자
입력 2025-04-30 16:57:00업데이트 2025-04-30 16:59:56
SK렌터카는 봄철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 ‘안전운전 응원’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리온과 협업해 ‘닥터유 제주 용암수’와 ‘아이셔 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5월 1일부터 진행한다.

닥터유 제주 용암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맛과 청량감이 뛰어나 러닝, 등산,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 중에 마시기 좋은 물로 각광받고 있다. 함께 제공하는 ‘아이셔 젤리’는 기존 아이셔 캔디의 젤리 버전으로 신맛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안전운전 응원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 봄철은 겨울 대비 기온이 상승하고 일조 시간이 증가해 신체 피로가 쌓여 졸음운전 위험이 커지는 시기다. SK렌터카는 오리온과 함께 준비한 시원한 제주도 물과 상큼한 젤리를 통해 졸음운전을 예방하여 고객 안전까지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인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이 이루어지는 접점”이라며 “다양한 연령, 지역, 직업을 가진 대규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반응, 제품 개선 아이디어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