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모빌리티네트웍스, 힘찬쎄아밴 2주년 기념 ‘영상 공모전’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5-08-06 14:18:54
사진=모빌리티네트웍스 제공사진=모빌리티네트웍스 제공
 전기화물밴 ‘쎄아(SE-A)’를 국내에 유통 중인 ㈜모빌리티네트웍스(MN.AUTO)가 힘찬쎄아밴 2주년을 기념하여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오늘(6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 개인 또는 팀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본인이 보유한 쎄아밴을 직접 촬영한 뒤 유튜브용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무한 적재 챌린지(넓은 적재 공간 및 다양한 업무 활용성) ▲디자인 아이콘(감각적인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자유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제출 기준은 화면비 16:9, 해상도 HD급(1280×720px) 이상, MP4 파일이며,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SNS 채널 업로드가 가능한 형식이어야 한다.

 참여 절차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게시한 후, 설명란에 필수 해시태그 #힘찬쎄아밴 #힘찬쎄아밴공모전 #쎄아밴 #모빌리티네트웍스를 포함하고, 지정된 상담 신청 링크를 삽입해야 한다. 이후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은 1000만 원으로, 대상 1명에게 500만 원, 최우수상 1명에게 200만 원, 우수상 3명에게 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선착순 100명 한정), 유튜브 쇼츠·인스타그램 릴스·블로그·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에 업로드할 경우 기프티콘 추가 증정과 심사 가산점이 적용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모빌리티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힘찬쎄아밴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만드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영상을 발굴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쎄아밴의 실용성과 디자인을 개성 있게 표현한 많은 작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빌리티네트웍스는 친환경 전기차 전문 기업으로, 군산과 안양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 하고 있으며, 전국 약 80개 정비 제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군산 직영 센터에는 부품 공급 시스템과 기술 교육 시설을 함께 갖추고 있어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