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보가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전문 특장 기업 ㈜보가가 자체 개발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내재된 보가9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고사양 PC 기반의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1열 파노라마 모니터, 2열 29인치 모니터, 실내 55인치 천장 모니터 총 3개의 모니터에 탑재되어 있다. 해당 시스템은 리모컨이 필요 없는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차량 안에서도 손 쉽게 다양한 기능들을 컨트롤할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등 다양한 OTT 기능과 PC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가9 리무진 터치 패드 또는 휴대폰 어플을 통해 전동 시트제어, 안마, 무중력 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2열 29인치 모니터, 천장 55인치 모니터 등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사진제공=㈜보가
이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보가9의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총 3가지 트림에 기본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다.㈜보가 관계자는 “보가9은 빠른 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 재고를 확보한 뒤 하이리무진으로 제작하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차박 시트, 높은 퀄리티의 오디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의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차량들은 고객 맞춤 방식으로 제작되며, 색상 및 옵션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가9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