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MINI코리아-NHN벅스, ‘MINI X 에센셔널; 플레이리스트’ 공개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3-03-24 10:58:00업데이트 2023-05-08 18:43:44
MINI코리아와 NHN벅스가 ‘MINI X 에센셔널;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MINI코리아가 음악이라는 신선한 접근을 통해 MINI 브랜드와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과 감성을 전달하고, MINI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MINI코리아는 NHN벅스와 함께 총 4종의 MINI X 에센셔널;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먼저, 23일 에센셔널; 채널을 통해 MINI가 ‘다양성을 포용한다’라는 의미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빅 러브’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빅 러브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MINI만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채로운 색상, 다양성에 대한 존중이 잘 표현된 음악 15곡을 선곡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에 이르기까지 MINI 모델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에센서녈; 채널을 통해 6월까지 매달 공개된다.

오는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도 MINI X 에센셔널;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MINI 부스에서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만을 위해 특별 기획된 플레이리스트가 배경음악으로 재생된다. 또한 현장에서 운영되는 SNS 해시태그 ‘#MINI2023서울모빌리티쇼’를 포함한 인증샷 업로드 및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