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車타고 진짜로 스키 슬로프 거꾸로 올라”

ev라운지
입력 2012-02-13 14:28:26업데이트 2023-05-10 21:06:40
스바루코리아(대표 최승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 시승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스바루의 핵심 기술인 대칭형 AWD시스템과 수평대향형 박서엔진에서 나오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눈길 시승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시승행사에는 총 120개 팀의 고객 시승 체험단이 참가했으며, 이들은 스바루의 중형세단 ‘레거시’와 CUV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의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스키 슬로프를 거꾸로 오르는 눈길 주행과 지산리조트 주변 산길 오프로드 코스 등 2가지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외에도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교육을 통해 스바루가 자랑하는 핵심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최승달 대표는 “벌써 3회째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스바루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