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규어 랜드로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에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바탕으로 한 보다 정확한 경로 안내와 도착 예정 시간을 제공한다. 또 스마트폰을 통한 자동 업데이트로 항상 최신 지도가 제공된다.
유저 인터페이스를 보다 간결하고, 명확하게 구성해 기존 모바일 내비게이션과 차별화했다. 첫 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검색과 최근 목적지를 삽입해 빠른 경로 설정이 가능하며, 길 안내 화면은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 심플하게 제공해 정보의 복잡도를 줄였다.
또한 브랜드 전용으로 개발된 만큼 뛰어난 호환성을 갖춰 조작이 직관적이고, 간편하다는 설명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인컨트롤 앱 기능을 활용, 차량 내 시스템과 앱의 연동이 간편하게 이뤄진다. 스마트폰에 인컨트롤 앱과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T맵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USB 포트를 연결하면 터치스크린에 내비게이션 화면이 나타난다.
재규어 랜드로버 T맵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앱은 2016년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SUV F-PACE에 우선 적용되며, 향후 재규어 랜드로버 라인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 쉐보레 신형 말리부, 미국과 에어백 차별 논란
- \'조작\' 논란 닛산 캐시카이, 재고 1000대 운명은?
- 반경 40m 초토화, 다연장 로켓 \'천무\'의 트랜스미션
- 혼다 파일럿, 싼타페가 작은 당신께 강추
- 머스탱 등 근육질 머슬카, 충돌안전성은 낙제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