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한불모터스, ‘업 마켓’ 브랜드 캠페인 진행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17-05-30 18:36:00 업데이트 2023-05-10 00:04:57
한불모터스는 다음달부터 ‘업 마켓’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전시장과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는 프리미엄 ‘업 마켓’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최신 푸조의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전시장을 리뉴얼 할 계획이다. 새 전시장은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의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는 6월 말 신규 개소 예정인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또 기존에 푸조와 시트로엥을 모두 판매했던 서울 청담 전시장도 푸조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해 오는 6월 말 공개한다.

영업사원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고객센터 직원 등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직원들의 로열티를 높이고 개인의 서비스 역량 강화 및 CS 마인드 함양을 도모할 계획이다.

서비스 프로그램도 대폭 강화한다. 한불모터스는 구매한지 3년 이상 된 푸조 차량의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리본 캠페인의 적용대상과 할인율을 확대한다는 기본 방침을 정하고, PSA와 막바지 협의중이다. 이르면 6월 초 고객들에게 고지하고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