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대상은 2014년 이전 등록된 차량 보유자로 국산차와 수입차 등 차종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소비자가 푸조 일부 모델을 구입할 때 노후차량 교체 지원금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내비게이션, 재구매 고객 추가 1% 할인 등이 제공되는 것으로 푸조 파이낸를 이용할 경우에 해당 혜택이 지원된다.

소형 SUV 2008 알뤼르를 구매할 때는 교체 지원금이 270만 원 지원된다. 또한 110만 원 상당의 내비게이션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푸조 2008은 국내 주력 모델 중 하나로 세련된 외관에 리터당 16.6km의 연비를 갖춘 모델이다. 여기에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 등 첨단 안전 사양이 적용되기도 했다.

플래그십 세단 508 알뤼르는 구매 시 400만 원이 지원된다. 우수한 효율 및 성능을 발휘하는 모델로 안락한 실내 공간과 고급 사양이 적용됐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푸조는 환경친화적인 디젤 차량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푸조는 일반적으로 고급 디젤차에만 적용되는 SCR 시스템을 소형차부터 플래그십 모델까지 전 라인업에 탑재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푸조는 디젤 등 이슈가 발생하기 훨씬 이전부터 친환경적인 디젤 엔진 개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은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