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요타는 10월 브랜드 차량을 구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도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 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할 경우 동종의 신차로 교환 해 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렉서스도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밸류플러스(VALUE+)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 원의 리워드를 해주는 내용이다.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썬팅 및 하이패스를 무료로 장착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