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일레 오토 서비스, 오는 6월 ‘21가지 차량 무상점검’ 실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5-30 10:46:00 업데이트 2023-05-09 22:08:25
▲  마일레 오토 서비스 6월 프로모션▲ 마일레 오토 서비스 6월 프로모션
독일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가 2018 여름철 대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장마 및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마련했다.

6월 한 달 간 전국 마일레 오토 서비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레이크패드 마모 상태와 차량 배터리 상태, 에어컨·히터 시스템 및 냉각수 상태 점검을 포함한 ‘21가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로 지인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여 차량 정비를 받으면 소개한 고객 및 새로운 고객 모두 정비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개받은 고객의 이름 및 차량번호를 통해 증명하면 바로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자동차 부품 브랜드인 독일 마일레를 공급하고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국내 수입차 오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수입차 정비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정직한 정비 문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공식센터 출신의 정비 전문가들이 독일 마일레 부품으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밝혔다.

한편 독일 수입차 정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전국 직영센터 포함하여 50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