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지난해 세일즈와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딜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1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트 세일즈 딜러와 베스트 A/S 딜러에는 두 부문 모두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공동 수상했다. 베스트 마케팅 딜러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이름을 올렸다.
탑 신차 세일즈 매니저 부문에는 김재환(고진모터스 목포), 조영철(한서모터스 원주) 매니저, 탑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이주호(중산모터스), 권성환(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수상했다.
코오롱 모터스 서대구와 고진모터스 동대문이 ‘탑 인증 중고차 세일즈 매니저’부문, 홍성철(고진모터스), 송재상(유카로 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탑 인증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을 각각 차지했다.
A/S부문 시상에서는 김영석(고진모터스 성수), 이병승 매니저(한서모터스 원주)가 ‘탑 서비스 매니저’ 부문, 양승환(고진모터스 청주), 이도연 매니저 (한서모터스 춘천)가 ‘탑 서비스 어드바이저’부문, 양웅철(고진모터스 삼성), 권기섭(한서모터스 원주) 어드바이저가 ‘탑 테크니션 팀’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도 탑 파츠 매니저 부문에는 박병민(유카로 오토모빌), 권순영(한서모터스), ‘탑 워런티 매니저’ 부문에는 김영신 (아이언오토), 이우진(태안모터스)이 수상했다.
한편, 아우디는 현재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7개의 전시장 및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