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함께 운영하는 ‘MINI+스타벅스 브루잉 카’ 방문 신청을 접수한다.
MINI+스타벅스 브루잉 카는 MINI 코리아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함께 기획한 ‘당신에게 달려가는 특별한 커피차’로, MINI 차량에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커피 머신을 싣고 다양한 영역의 분들에게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루잉 카 제작을 위해서는 지난 6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MINI 5-도어 쿠퍼 S 2대와 1 대의 뉴 MINI 컨버터블 쿠퍼 S가 투입됐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음료를 제조해 제공할 예정이다.
MINI코리아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MINI+스타벅스 브루잉 카 방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MIN코리아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필수 해시태그(#MINI스타벅스브루잉카)와 함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된 사연 중 총 10곳을 선정, 오는 8월 6일부터 브루잉 카가 방문해 콜라보레이션 음료 및 커피를 제공한다. 신청자 본인에게는 10만 원이 충전된 MINI+스타벅스 RFID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