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이 26일 특장분야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회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롭게 구축된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회사와 제품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단순화해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특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직관적인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해 특장 차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에도 중점을 뒀다. 제품 정보는 제설장비, 도로환경장비, 건설장비, 군용장비, e모빌리티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군용장비’와 ‘e모빌리티’의 경우 별도의 페이지로 운영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리텍이 개발 및 판매하고 있는 군수 특장 장비와 e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고객지원 카테고리도 강화됐다. A/S 위치 정보, 절차 안내 등에 관한 기본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도 ‘온라인 문의’ 페이지에 들어가면 된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도 포함돼 고객의 궁금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다.
채경선 리텍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특장분야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께서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얻고 신속하게 A/S 등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사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