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기업 ㈜보가의 보가9에서 평탄화를 구현한 신규 차박 시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차박 시트는 시중 제품들보다 폭이 넓게 설계됐으며, 원터치 풀베딩, 릴렉스 기능과 함께 차박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평탄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는 천장에 탑재된 55인치 모니터를 통해 밤하늘, 불멍 등 다양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고,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통해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업체측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은 이동식 멀티미디어 텐트가 되어 완전히 색다른 차박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보가9
한편, 보가9은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맞춤 제작이 가능한 1:1 인디비주얼 서비스를 통해 시트와 시트 스티치, 도어,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트리밍 컬러, 안전벨트, 손잡이, T존까지 고객이 원하는대로 차량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자체 운영하는 1급 자동차 공업사 및 전국 출장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보가9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탑재된 통합 멀티시스템은 전동 시트 제어, 마사지, 무중력 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 차량 내부 모든 기능을 터치 스크린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중간 트림으로 새롭게 출시된 보가9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제작된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