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서울패션위크와 협업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4-08-21 15:40:00업데이트 2024-08-21 15:48:17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출범을 기념해 렉서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알리고자 올해 개최되는 서울패션위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렉서스 플래그십 MPV인 LM 500h의 공식 출시와 함께 발표된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고객을 초청해 렉서스가 제안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서울패션위크가 개최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서울패션위크 VIP 라운지 by 렉서스 커넥트 투’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VIP 라운지에서는 렉서스가 큐레이션 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들의 공예품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렉서스 컬렉션을 함께 전시하며 렉서스 영파머스와 함께하는 커넥트투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DDP 외부에서는 지난달에 출시한 렉서스 LM을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 키링 만들기 등 체험 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사람이 렉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서울패션위크가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 글로벌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해 서울 성수동, 청담동, 한남동 등 주요 패션 상권에서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VIP 및 초청 바이어 등 행사를 위한 공식 운영 차량으로 렉서스 LM, LS, RX, ES 등 다양한 전동화 모델 20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이라며 “예술과 패션, 여행, 럭셔리 스포츠와 드라이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고객이 느껴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