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콘서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저녁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서 BTS 팬과 현대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 유동인구가 20만명에 달하는 런던 명소다. 이날 BTS 영상을 보기 위해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이번 팬 메시지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인 BTS의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 가수가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은 BTS가 최초다.
영상은 ‘현대차와 BTS가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을 주제로 멤버들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공연을 준비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또 BTS 팬과 현대차 고객에게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는 메시지도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피카딜리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1)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