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0’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29일까지 4주 동안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코리아 오일&필터 캠페인은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BMW·MINI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와 공임은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는 공임을 포함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BMW와 MINI 플러스앱에서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해 수리받는 고객에게는 각각 BMW와 MINI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BMW코리아와 MINI코리아는 각각 창립 25주년 및 15주년을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보이스와 함께 증정되는 고객 감사 스티커를 촬영한 후 퀴즈 정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는 공식 서비스 센터와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리지널 오일, 필터류 및 타이어 제품 구매를 한 비용이 각각 25만 원 및 15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