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승예약을 하면 1인당 5시간씩 무료로 도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리우스가 위치한 가까운 쏘카존에서 시승할 수 있고, 시승 후에는 \'연비왕\'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요타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고, 추첨을 통해 도요타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월 프리우스와 프리우스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년 또는 주행거리 2만5000km 범위 내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신차 출고 시 장착된 것과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해 주는 \'스마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3개월 또는 주행거리 1000km 이상을 초과할 경우에는 반대편 타이어도 무상으로 교체하는 1+1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량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파손된 타이어는 물론 반대편 타이어도 교체해 고객의 안전을 더욱 챙기겠다는 고객만족의 의지를 담았다. 단 3개월 혹은 1000km 이내에서는 파손된 타이어만 교체된다.
도요타 관계자는 "본격적인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프리우스\'로 대표되는 도요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저변확대는 물론,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타이어 이슈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타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 여백의 맛을 살린 아우디 A6 50 TDI 콰트로
- 우주로 보낸 감동 메세지, 현대차 광고 칸 대박
- 역사상 가장 센 놈이 왔다, 뉴 미니 JCW
- 재규어 XE 4760만원부터, 9월 출시 전 체험 이벤트
- 美 MLB 추신수, K9과 카니발이 좋아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