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 적용 및 기존 대비 4배 빠른 옥타코어 CPU를 탑재해 ADAS와 같은 다양한 첨단 기능 구현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기존 대비 48% 빨라진 터치반응, 40% 향상된 경로 탐색 속도는 물론 38% 향상된 음성인식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고화질의 동영상 재생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태스킹 능력을 극대화했다. 프리미엄급 외제차에만 적용되었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적용한 \'안전운전 도우미\'가 탑재되어 있다.
전방에 위치한 차량의 출발 신호를 즉시 울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FVSA)\', 앞 차와의 추돌 예상 시간을 실시간으로 체크해 경보를 울려주는 \'전방추돌 경보(FCWS)\', 차선을 이탈할 경우 즉시 경보음을 울려주는 \'차선이탈 경보(LDWS)\' 등의 첨단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자신의 운전 습관 및 차량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안전코인 Plus\'로 차량의 연비 증감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행 속도, RPM, 주행 거리 등을 표시해 운전자 스스로 자신의 주행 습관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BF700은 45억 문장의 대화형 음성인식, 빅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어 검색 기능, 경로 주변의 음주단속 지점수와 대형마트 휴무일 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서비스 등 운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첨단 기능을 탑재했다.
- 볼보자동차, 상반기 고공 성장세..전년比 57% ↑
- 디테일에 반했다. 두 개의 얼굴 신형 K5 출시
- 벤츠, 모던 럭셔리 새기준 \'더 뉴 C 200 d\' 출시
- 현대차 올 뉴 투싼, 美 가격 국내보다 비싸게 출시
- 기막힌 자태,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카브리올레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