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재규어 랜드로버 KCC오토모빌, ‘시카고’ 고객 초청

오토헤럴드
입력 2015-07-20 15:21:32 업데이트 2023-05-10 04:28:56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이 고객초청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KCC오토모빌은 오는 7월 22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팀 내한공연에 출고고객 및 VIP고객 1천 5백명을 초청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뮤지컬의 신화적 존재인 밥 파시의 대표작으로서 초연 이후 1996년 리바이벌 되면서 토니상 연출상, 안무상, 뮤지컬 리바이벌상 등 6개 부문을 석권한 명작이다.

국내에서는 2000년 이후 최정원, 인순이, 아이비 등이 거쳐가며 큰 사랑을 받아왔고, 이번 오리지널 팀의 내한공연은 2003년 이후 12년만이다.

KCC오토모빌은 서초,분당,일산,원주에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최우선\'을 실천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 관리 프로그램 CLC로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차량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는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위한 신차보상보험, 문화공연 초대등과 같은 KCC오토모빌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고객 로열티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CUSTOMER FIRST\'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고객체험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문화 마케팅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감성을 많은 고객분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