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최근 신차 공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됐다.
8월 8일부터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드한 장소에 전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의 첫 날인 8월 8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동급 최초 프리미엄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흥미로운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이번 런칭 세레모니에는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 및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러한 다양한 전시 및 현장 시승 이벤트 이외에도 서울 도심 지역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 이벤트, 더 넥스트 스파크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비교 시승 이벤트도 곧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더 넥스트 스파크가 본격 판매를 시작하기 전부터 고객들에게 놀랄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 및 안전사양 등 제품의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한 단계 높아진 경차의 기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러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8월~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체험하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쉐보레는 이에 앞서 7월 한달 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폭스바겐 1000만대가 보인다. 상반기 500만대 돌파
- 쉐보레, 싼타페 겨냥한 SUV 신차 2016년 투입
- 카이엔 닮았다던 신형 스포티지 생생화보 유출
- 대담한 변신, 캠리 스페셜 에디션 8월 출시
- 2인승 스포츠카, 메르세데스 AMG GT S 한정판 출시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