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는 지난해 10월 오픈 한 CONNECT TO가 일일 평균 1000 여명이 방문하는 등 \'잠실의 아이콘\'으로 각광받음에 따라 세련된 만남의 시간을 갖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실제 렉서스의 드라이빙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이다.
프로그램의 대상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방문한 렉서스 구매희망자로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팀을 선정한다. 이들은 CONNECT TO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승 전 해당모델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도심과 고속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약 2시간에 걸친 시승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식사와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시승 차종은 매월 바뀌며 8월에는 NX300h와 역시 올해 2월 렉서스 최초의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된 NX200t다. 렉서스 관계자는 "향후 렉서스 최신 출시 모델을 우선적으로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 에 투입할 계획"이라며 "CONNECT TO와 함께 \'모든 순간에 감동을 주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는 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국내 출시 임박한 렉서스 2016 ES, 美 버전 공개
- 폭스바겐과 도요타, 감소폭이 상반기 순위 갈라
- 美 올해의 컨셉트카에 포드 GT, 현대차 싼타크루즈도 수상
- 침수차 어떻게 확인하지 \'당겨보고 들춰보고\'
- 모르면 낭패, 올바른 회전교차로 통행방법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