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여성 운전자들의 운전 기술 향상을 위해 실시했던 \'레이디 스킬업\'과 7월 자동차 마니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이싱 서킷을 경험시킨 \'익스트림 서킷\'에 이어 진행하는 세 번째 드라이빙 클래스 이벤트로, 현대자동차의 단종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오랜 고객들과 그 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단종된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차의 오랜 고객 및 가족들 약 400여명을 오는 9월 12일에 경기도 가평군 소재 \'좋은 아침 연수원\'으로 초청해 차량 시승 및 다양한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현대차의 인기 신형 모델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고객이 직접 몰고 온 차량을 점검하고 차량가액을 평가해주는 등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사항에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함께 참여한 가족들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어린이 축구 교실, 바비큐 만찬, 즉석 공연 등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은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들에게 그간 눈부신 발전을 거듭한 현대차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평생 함께하는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 보쉬, 냉각수 대용 수돗물 OK..지하수ㆍ생수 NO
- 포르쉐, 시크한 럭셔리 \'박스터& 911 카레라\' 블랙 변신
- 모듈로 완성되는 좋고 안전한 자동차
- 해밀턴과 로즈버그, 벨기에 그랑프리 원투 피니쉬
- 수 백 억짜리 정부 용역에 발표는 딱 10분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