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하반기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21일까지 (10월 예식 대상), 9월 22일부터 10월 21일까지 (11월 예식 대상),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12월 예식 대상) 총 세 차례에 걸쳐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기간 예식을 앞 둔 커플은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또는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 간략한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부부 세 쌍에게는 예식 당일 품격 있게 장식한 CTS 웨딩카와 함께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의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지난 상반기 웨딩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CTS의 특별함으로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올 가을 또 다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의 고품격 감성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오는 25일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차와 3차 당첨자는 10월 25일과 11월 25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중형 럭셔리 세단 CTS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캐딜락이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CTS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하면서 정제된 디자인과 경량 차체가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BOLD LUXURY\'의 진수를 보여준다.
- SUV에 왜건까지 결합한 볼보 크로스컨트리 출시
- 아반떼의 강력한 적수로 등장한 차세대 시빅
- 벤츠 전용 프리미엄 블랙박스, 스타뷰 출시
- 기아차, 신형 스포티지와 추억 쌓기 고객 초청 글램핑
- 스포츠 세단의 기준 BMW 뉴 3시리즈 출시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