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남자의 마음을 잘 아는 할리데이비슨,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LG\'라는 슬로건으로 남성층이 많은 할리데이비슨이 고객과 함께 그 동안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과 사랑을 담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 행사는 \'XG750 스트리트\'를 제외한 2016년식 바이크 전 모델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예약 판매 및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되며, 각 모터사이클 모델에 따라 총 3종의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한다.
특히 남편의 선물 냉장고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깜짝 배달된다. 또 출시 고객에게는 냉장고 배달에 맞춰 \'쿠킹클래스\' 참여로 남편 또는 아빠의 요리를 선보이게 해,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기로 더욱더 큰 감동을 줄 예정이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2016년식 바이크 모델 28종은 10월 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9개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 강태우 이사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아내와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 서툰 남성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이 건전한 레저문화로써 즐거운 라이딩을 가족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아내뿐 아니라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가족캠핑투어\', \'쿠킹클래스\', \'바베큐 강좌\', \'패밀리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닛산 맥시마 4370만원에 출시, 본격 판매 돌입
- 어코드, 최고 세단에 걸맞는 최고 안전 입증
- 2016 월드카상, 국산차 수상 가능성은?
-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10건 중 1건 가해자
- 매의 날개를 편 테슬라 전기차 SUV 모델X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