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면적 4382㎡와 대지면적 930㎡의 총 8개 층 규모를 갖추고, 차량의 상담 및 구매에서부터 일반수리와 판금ㆍ도장, 중고차 매입ㆍ구입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2개 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10대 이상의 신차 및 인증 중고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을 포함 3개 층에 자리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 워크베이 6개, 판금ㆍ도장 워크베이 4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장애인 전용 공간을 포함, 총 54대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하다. 특히, 올해 3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My Service도 오픈과 동시에 도입되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수원과 제주에 이어,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금정 서비스센터에 도입되는 My Service는 고객들의 서비스 요구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총 4가지의 옵션(이코노믹, 라운지, 스피드, 픽업&딜리버리)으로 도출해,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옵션형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제품들과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로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차량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상품권을 제공한다.
- 폭스바겐 판매 급감, 푸조 2008 베스트 셀링카 1위
- 포르쉐, 더욱 강화된 기능 및 개성 컴팩트 SUV 마칸
- S클래스 SUV, 메르세데스 벤츠 GLS 첫 실사
- 현대차,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출격‘제네시스’ 런칭
- 현대기아차 美 판매 급증, 폭스바겐은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