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별도의 시승시간을 내기 힘들다는 점과 가장 많이 이동하게 되는 시간이 출퇴근 시간임을 감안해, 고객들이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차량을 운행해보고 실연비를 직접 측정해보는 등 하이브리드의 경제성과 우수성을 여유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6차수에 걸쳐 342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은 11월 17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을 통해 시승센터별 시승 희망 차종과 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42명을 선정해 이달 19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 고객 전원에게는 시승 기념품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 당첨 후 시승 후기를 작성해 11월 20일부터 12월 27일 사이에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게재할 경우, 우수 후기를 선정해 블루투스 스피커 (1등, 10명), 트렁크 정리함 (2등, 20명) 등 총 30명에게 추가적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하이브리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출퇴근 시간을 활용한 시승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시승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박동훈 부사장 \'트렌드 만들고도 주도 못해" 깊은 반성
- 재규어 랜드로버, 007 스펙터 히어로 스페셜 차량 공개
- 렉서스,The Premium Turbo \'2016 뉴 IS200t\' 출시
- 두툼한 車 취급설명서, 스마트폰 앱으로 대체
- 혼다코리아, 첨단 IT로 똑똑해진뉴 어코드 출시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