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불스원, 셀프 원스탑 복합공간 ‘불스원 프라자’ 오픈

오토헤럴드
입력 2015-12-21 12:09:04 업데이트 2023-05-10 03:02:34
불스원이 셀프 세차부터 디테일링, 튜닝, 자동차용품 구매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관리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자동차 관리 공간인 \'불스원 프라자\'를 오는 21일 오픈한다.

불스원 프라자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경기도 일산에 대지 1600평 규모로 셀프 세차시설 15베이, 드라잉존 40베이를 전면 배치해 40대 이상의 차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그 외 차량 디테일링 및 튜닝은 6~10베이, 장기 작업차량 3베이가 운영된다. 구석구석 묵은 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는 폼건세차와 특히 겨울철에 필요한 하부세차까지 전문적인 셀프세차가 가능하며, 겨울철 세차 시, 세차장 바닥이 동결되지 않도록 세차 부스 바닥에 열선을 설치해 운전자들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또한 셀프 세차를 하는 동안 가족과 친구들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카페와 야외 바비큐장까지 마련했다. 디테일링이나 튜닝과 같이 자동차 관리에 관심 있는 운전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세미나실을 마련해 자동차 관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모임장소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불스원프라자에는 왁스, 세정제, 광택ㆍ컴파운드 등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ㆍ외 자동차용품을 구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이 밖에도 전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덱스크루\'와 협업해 최고 수준의 튜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