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박병호 선수 ‘재규어 F-TYPE’ 탄다

오토헤럴드
입력 2015-12-28 19:59:11 업데이트 2023-05-10 02:59:41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이 요즘 핫 이슈인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에 입단하게 된 박병호선수에게 의전차량으로 재규어 F-TYPE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박병호 선수는 2011년 넥센으로 트레이드 된 후 4년 연속 홈런왕에 오르며 한국의 대표 거포로 자리매김했다. 입단하게 된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에서 "우리는 박병호의 강한 정신력을 믿는다"며 큰 지지를 받고 있다.

KCC오토모빌은 박병호 선수가 국내에서 머무는 기간 동안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박병호 선수의 매력적이고 강력한 파워와 잘 어울리는 재규어 F-TYPE을 지원할 예정이다.

위와 관련해 박병호 선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보적인 주행성능을 갖춘 영국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를 후원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KCC오토모빌의 후원에 힘입어 2016년 메이저리그 입단 첫해에 좋은 성적으로 국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박병호 선수가 제공받을 재규어 F-TYPE은 특히 알루미늄 경량구조, 완벽한 밸런스, 탁월한 디자인 등 재규어의 핵심 DNA는 유지한 채 더욱 정교해진 코너링과 드라이빙 성능, 어떠한 노면에서도 완벽하게 스포츠카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다.

F-TYPE에 탑재된 AWD 시스템은 악조건의 날씨와 미끄러운 도로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돼 다이내믹 드라이빙의 역량을 한 차원 더 끌어 올렸다. AWD 시스템 탑재로 향상된 성능, 핸들링과 코너링, 접지력을 모든 도로에서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박병호 선수 사인볼을 지급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박병호 선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재규어 F-TYPE과 잘 어울리는 국내 스포츠스타"라며, "박병호 선수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KCC오토모빌과 재규어 브랜드 가치 향상에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