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한달 간,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무릎담요, 3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특히,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원숭이띠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준비됐다. 구매자 본인 혹은 배우자, 자녀 중 원숭이띠에 해당되는 고객이 1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 시, 차량모델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리고, 더 뉴 GLC와 더 뉴 GLE의 출시를 기념해 1월 내, 해당 차량 계약고객 및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Style & Travel Equipment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더 뉴 GLC와 더 뉴 GLE 출시를 기념해,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초청시승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준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며 2016년에도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 현대차, 해외 출신 임원 3인방 열공 중
- [CES2016] 폭스바겐 콘셉트카, \'LG전자 IoT 기술\'로 더 똑똑해진다
- [CES2016] 스마트카·로봇·사물인터넷까지…삶 바꾸는 가전
- 깨어난 하이브리드, 렉서스 대 반격
- 스킨십 없어도 반응하는 BMW 에어터치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