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급 최고 연비를 자랑하는 중형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에게는 구매 조건에 상관 없이 최대 300만 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 시, 2000만 원대에 알티마 2.5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기존 2년/4만km)
동급 최고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검증 받은 유럽 시장 1위 디젤 SUV 캐시카이(Qashqai) 구매 고객에게는 출시 후 최초로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맥시마(Maxima) 고객 전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닛산은 지난 12월부터 대기 기간에 따라 매달 3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누적, 맥시마 등록 시점에 고객에게 일괄 지급하고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세계적 명성과 앞선 기술력의 닛산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유례없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월 한 달 가족, 연인과 함께 닛산 전시장에 방문해 혜택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식사권(1명), 조말론 향수(3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겟투더 게임(Get to the Game)-UEFA 챔피언스 결승전, 닛산이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이벤트도 29일까지 이어진다. 닛산 홈페이지 내 퀴즈 참여자 중 5명을 추첨, 닛산 파이널 패키지(결승전 관람 티켓, 유럽항공권, 호텔 숙박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16일 개별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