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포드ㆍ링컨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혜인모터스, 이한모터스 및 더파크모터스의 세일즈 컨설턴트 및 포드코리아 임직원 등 총 39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신차, 기술 및 서비스 등 다방면에 걸쳐 심층적인 교육 기회를 모든 포드, 링컨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제공함으로써 컨설턴트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질적으로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포드코리아의 공격적 마케팅 및 높은 성장세 유지를 다짐하는 자리로 치러졌다.
공식행사에서는 먼저 2015년 한 해 세일즈와 서비스 그리고 리셉션 등 각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거둔 딜러 사원 20명을 치하했다.
이날 2015년 세일즈 챔피언 자리를 거머쥔 남기혁 세일즈 컨설턴트는 "포드ㆍ링컨 브랜드의 모든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들은 항상 고객에게 세심한 서비스로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한다"며, "이런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간 것이 최고 판매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2016 비즈니스 리뷰 시간에는 \'2016 신차 소개 및 마케팅 계획,\' \'포드의 디젤 기술,\' \'워런티 및 서비스 프로그램 교육\' 등의 주제로 컨퍼런스가 진행되어,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역량 강화를 도모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이날 격려사를 통해 "포드는 9년 연속 성장 및 4년 연속 두 자리 성장률을 달성하며 건강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단지 우수한 자동차를 넘어서서, 작은 노력 하나, 작은 서비스 하나도 고객에 맞춘 포드, 링컨의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쌍용차, 최고 품격으로 거듭난 \'체어맨 W 카이저\' 출시
- 새로운 세단 SM6, 서스펜션 논란은 기우였다
- BMW, 도요타, FCA 4925대..에어백 결함 리콜 재통지
- 혹한기, 방전ㆍ시동 불량ㆍ시동 꺼짐대처법
- 기아차 K3, 심심한 중형보다 재밌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