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은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 콘텐츠로, EBS \'보니하니\'의 이수민, 신동우가 게스트 MC를 맡아 진행한다.
3일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현이\'로 등장하는 이수민과 \'대니\'로 등장하는 신동우가 프로그램 로고송에 맞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니하니\' 는 EBS에서 방영 중인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진행자 애칭으로 \'보니\' 신동우와 \'하니\' 이수민의 뛰어난 진행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은 오는 4일 현대차그룹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TV팟 등 동영상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한 달에 2회 격주 금요일 마다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을 통해 현대차그룹에 대한 이야기가 보다 더 재미있고 다양한 세대에 공감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비롯,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핀터레스트, 폴라,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차 발표회, 전 세계 모터쇼 현장, 채용 직무 소개,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 활동, 카 라이프 등의 그룹 소식부터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 있는 정보들을 매일 제공하고 있다.
- [2016 제네바]페라리, 4RM-S 시스템 장착 ‘GTC4루쏘’
- [2016 제네바]한국타이어, 미래형 콘셉트 타이어 공개
- 세계 최고의 차를 뽑는 마지막 관문
- [2016 제네바] 애스턴 마틴 신형 DB11 공개
- 봄 향기 물씬, 제주도에서 전기차 타고 놀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