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적으로는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등 주요 모델 무이자할부와 1.9~3.9% 최대 72개월 할부 등을 운영한다. 또한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콤보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파크 최대 100만 원, 말리부 최대 250만 원, 트랙스 최대 140만 원, 이쿼녹스 최대 200만 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인기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래버스, 콜로라도 구매자에게는 1.9~3.9% 할부(최대 72개월) 혜택을 지원한다. 콤보할부를 이용하면 트레일블레이저는 50만 원, 트래버스는 80만 원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구매자에게는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트랙스와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구매 시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한다. 트래버스 구매자에게는 차량용 그늘막과 차박용 에어매트 등을 준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경우 오는 14일 이전까지 계약한 소비자 중 이달 중 차량 구매자에게 한정해 캠핑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태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본부장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 용품 제공과 차종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쉐보레 주요 모델을 구입할 수 있는 최적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이달 한 달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썸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 제주도 여행상품권(6명)과 카즈미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12명), 투미(TUMI)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리점 방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GS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과 쉐보레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캠핑의자는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재고 여부는 각 전시장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 전 문의를 권장한다.
